Monopoly

정보

평범한 꼴빠

공지


theme by 롤랑존

가로사진 클릭해서 보세염


이날도 한시간 늦었는데 그건 제가 게을러서가 아니라 현생이 혐생이라서...

날씨도 미쳐가지고 비가 오다가 안오다가 스프레이처럼 오다가 그래서

사진도 많지 않아요








목동 원래 땅이 잘 패이고 그러지만 이날은 비도 와서...

딱봐도 질척한 진흙에 땅 푹푹 패어 있고 그랬던...ㅠㅠ




이거 망한 사진인데 런다운 상황의 긴박감이 보여서?

재밌어서 올려봐요ㅋㅋㅋㅋㅋㅋ




오늘 선발 서준원선수!

초반에 좀 흔들렸어도 4회부터 무실점으로 8회까지 쭉 잘 던져줘서ㅠㅠ 넘나 멋있었던.





볼넷 출루해서 동점 득점까지!









이닝의 마무리는 최민준선수. 경남고 3학년 배터리도 너무X1324909 좋아해요!



역전승^_^

날씨도 궂은데 수고했어요!


contact me

monologue.drama@gmail.com 

Instagram @monopoly1992

관련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