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poly

정보

평범한 꼴빠

공지


theme by 롤랑존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사진대폭탄주의][정말많음][데이터조심]

왜 이제야...? 하시면 저도 정말 할말이 없는 작년 11월의 롯데기 사진들이에요.

변명을 하자면 한도 끝도 없는것이며... 사실 저도 포스팅 쓰려고 exif 보고 엄청 놀람...ㅎㅎ...ㅎ

경기를 보러 좀 무리해서 간 거였는데 정말 재밌는 경기 보고

그리고 또 >>우승<<까지 보고 와서 행복했던 직관이에요!

사진은 비록... 날이 너무 흐려서 다 어둡고 핀 나가고 난리가 났지만....ㅎ.ㅎ..ㅎㅎ


사진은 제가 찍은 것과 친구가 제 카메라로 찍어준 것이 섞여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정말로요...



스타팅 라이납! 이건 찍고 경기 끝난 전광판은 안 찍음...

이 때는 실수로 경남고가 어웨이로 나왔는데 실제론 경남고가 홈이었어요.















또 조금 늦게 도착했지만(ㅎㅎ) 앞 경기가 늦게 끝나 볼 수 있었던 배팅연습











선발투수는 김윤현






선발 포수는 경남고의 안방마님 정보근!













구원투수 이준호

















원래 중앙에서 보다가 잠깐 1루로 내려와서 이 다음 이닝까지만 보고 올라가려고했는데

대 역전극 펼쳐버리는 바람에 이닝이 안 끝나는 사태가ㅋㅋㅋㅋㅋㅋ







한동희의 2루타! 이날 정말 난리났었는데 겨울에도 너무 잘 하고 있다는 소식 들려서 흐뭇*_*














매달려있는거 너무 귀여움*_*










서준원으로 투수교체!





무려 사직에서 홈런까지 꽝 쳐부려따!!!!



신났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쯤부터 비가 많이 오기 시작했는데ㅠ.ㅠ

비를 피하는 와중에도 경기는 계속 진행되고 있었고

투수는 목동에서 기록지 쓰는 걸 정말 많이 봤던*_* 1학년의 주재민!

정말 너무너무 잘 던져서 깜짝 놀랐다구한당








마지막 이닝을 책임진건 또 목동에서 기록지 열심히 쓰는걸 자주 본(2) 한민우!

아니 경남고 1학년들 왜 이렇게 잘해요?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해서 올해 아마야구도 대책없이 설레면서 볼거같은 주책1...



다같이 마지막 아웃카운트 기다리다가




아웃카운트 되는 순간 뛰어 나가기!





승리의 경례샷!


▼그리고 아래로는 시상식 사진들입니다▼
















>>전국최고 야구명문<<




모두모두 수고많았습니다:) 


 본인 및 지인이 나온 사진들의 원본사진이 필요하시면 

contact me 

monologue.drama@gmail.com 

 Instagram @monopoly1992

관련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