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poly

정보

평범한 꼴빠

공지


theme by 롤랑존

유난히 사진을 고르기도 보정하기도 힘든 구장이 있는데 수원구장이 그래요.

이날도 찍은 사진들이 다 너무 마음에 안 들어서 사진을 올릴지 말지 엄청 고민했었어요.

보정을 몇 번씩 다시 해도 너무 마음에 안 들어서...ㅠ.ㅠ)


근데 마음에 안 드는 사진이라도 하드에서 썩히는 것보단

그래도 블로그에 올리는 게 낫지 않나... 해서 때늦은 포스팅... '')







경기 시작 전에 덕아웃에 옹기종기








이날의 선발은 이제 LG트윈스 선수인 손주영



선발 포수는 2학년 정보근










경남고 유격수 이주찬, 이제 넥센 히어로즈 선수인 휘문고 유격수 이정후

유격수끼리 나란히 있길래ㅋㅋㅋㅋㅋ







유난히 앳되다 생각했는데 1학년이었어요.

경남고 외야수 최원영선수




아 이건 핀 나갔는데 키킹이 예뻐서



내년이 더 기대되는 최민준 선수

사진 흑백 변환 잘 못해서 흑백사진 잘 안 올리는데

이 사진은 흑백이 너무 잘 어울리길래 흑백으로...









마찬가지로 1학년 노시환 선수!



이 날 되게 잘한 1루수 최민석 선수



덕아웃에 쪼르륵 '')






이제 kt wiz 선수인 경남고 안방마님 문상인

이날은 결장했는데 아파서 쉬는 걸까 걱정되었던.




득점의 순간은 언제라도 신 나는 것!




웃는 상이라 한 번 더 보게 돼요ㅋㅋㅋㅋ 귀여움






제일 멋있고 자랑스러움! 봉황대기도 수고 많았어요.


사진이 안 예쁘니까 많이라도 올리자 해서 엄청 많이 골라봤는데

안 예쁜 사진 많이 올려서 더 보기 어려웠을 것 같기도 하고...?

포스팅 끝까지 보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본인 및 지인이 나온 사진들의 원본사진이 필요하시면

contact me

monologue.drama@gmail.com 

Instagram @monopoly1992

관련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