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poly

정보

평범한 꼴빠

공지


theme by 롤랑존

체전이 끝난 지가 언젠데 이제와서 봉황대기 사진을 올리는 저란 새럼...

이래서 사진보정은 밀리지 말아야 합니다...



분명히 이 날도 늦게 갔는데 앞경기가 지연돼서 연습하는것부터 봤어요.

이래서 지각하는 습관을 못 고침...ㅋㅋㅋㅋㅋㅋ





비가 조금씩 와서 사진이 또 다 어두움!ㅠ.ㅠ




이거 좋아함! 멋있어요*_*




이날 2016년도 미스코리아분이 오셔서 시구를 해 주셨던! 예쁘셨음.



신난 게 귀여워서ㅋㅋㅋㅋㅋ




이날의 선발 투수, 이제 기아타이거즈 투수 이승호




아무래도 내야수들을 자주 찍게 됩니당.

그중에서도 코너내야수들, 가까워서 제 장비로도 줌을 땡길 수 있음.

1루수 최민석, 3루수 한동희




사진 찍은지 너무 오래 돼서 왜 찍었는지 기억이 안나는게 제일 큰 문제...

파울플라이를 잡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정확하지 않음...!ㅠ.ㅠ







이날의 첫 득점!





이날의 홈런타자 예진원! 멍 때리다가 홈런 치는 건 못 찍었는데,

베이스 도는건 찍었으니 베이스 도는거라도... '')



세상 제일 신남ㅋㅋㅋㅋㅋ

나도 덩달아서 신나서 핀이 나감... 어디 가서 맞았을까요 현수막...?




4회에 올라온 투수 최민준.

투구폼이 예뻐서 계속 찍게 돼요.



아이싱하고 멍때리는거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




세상제일신남(2)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욥



투구폼 예쁨(2)...



요기까지 찍고 이길거같길래(설레발) 뒤에 있는 약속때문에 도중에 나옴...ㅠ.ㅠ)

근데 제가 나온 뒤에 더 잘했더라고요...? 앞으로 종종 도중에 집에 가야....(농담


이 날도 덥고 비오고 막 최악의 날씨였던걸로 기억하는데,

더운 날 야구하느라 정말 수고많았습니다ㅠ.ㅠ


본인 및 지인이 나온 사진들의 원본사진이 필요하시면

contact me

monologue.drama@gmail.com 

Instagram @monopoly1992

관련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