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poly

정보

평범한 꼴빠

공지


theme by 롤랑존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이 날은 손목 상태가 나빠서... 무거운 카메라랑 렌즈를 오래 들고 있을 수가 없어서

같이 간 친구한테 카메라 넘겨주고 사진 좀 찍어달라고 부탁했던 날이라 사진이 별로 많지 않아요.

근데 친구가 저보다 사진 더 잘 찍어서 완전 쩔어주게 찍어줌ㅋㅋㅋㅋㅋ


보정도 따로 안 해도 될거같이 사진이 예쁘길래!

모두 원본입니당'') 살짝 크롭만 했어요!






득점하고 하이파이브하는거 너무너무 좋아하지요








시키는대로 화이팅하는것도 찍어주고




응?ㅋㅋㅋㅋㅋㅋ



내가 포수빠라고 포수사진만 8888577장 찍어주시고

물론 저는 좋습니다'') 고마워요





도루저지하는거 찍어달라고 찡얼거렸는데 도루저지하려고 공 빼는 거 찍어주시고...?

어메이징 능력자ㅋㅋㅋㅋㅋ



제가 맨날 까먹는 승리의 전광판사진도 찍어주시고!

이날도 더워서 콜드승 했으면 좋겠다 찡찡찡 했는데 정말로 7점차 8회 콜드했다요!




심지어 제가 맨날 못 찍는 경례샷도 찍어줌...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친구한테 넘겨주고 저는 옆에서 구경이나 해야 할 기세ㅋㅋㅋㅋㅋㅋㅋ


이 날도 이겨서 또 승리의 직관을!ㅋㅋㅋㅋㅋㅋ

수고많았습니다:)


본인 및 지인이 나온 사진들의 원본사진이 필요하시면

contact me

monologue.drama@gmail.com 

Instagram @monopoly1992

관련 글

댓글